본문 바로가기
알림/공지사항

[공지] [알림] 19대총선 공약 비교사이트 오픈

by PCMR 2013. 9. 10.
○ 수 신 : 각 언론사
○ 발 신 : 19대총선미디어연대. 미디어커뮤니케이션네트워크
○ 발송일자 : 2012년 3월 22일
○ 담 당 : 19대총선미디어연대 (02-732-7077)
○ 제 목 : [알림] 19대총선 공약 비교사이트 오픈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- 인사드립니다.

- 새누리당, 민주통합당, 통합진보당, 진보신당이 발표한 미디어 공약을 비교하는 홈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. 19대 국회가 상임위가 구성되면 방송.정보.통신.문화를 담당하는 상임위원 배출 정당을 추가할 예정입니다. 많은 관심과 보도를 부탁드립니다.

- 19대총선미디어연대와 미디어커뮤니케이션네트워크는 지난 2월24일 19대총선 3대 의무 35대 공약을 제안했습니다.

- 통합진보당과 진보신당은 발표한 공약을 게재했고, 민주통합당은 1차 발표한 공약을 게재했습니다. 새누리당은 미디어 공약을 발표하지 않아 반영하지 않았으며 공문을 보내 입장을 확인중입니다.

- 이슈는 35대 공약 제안 내용으로 구분했고, 각 이슈별로 개요, 현황과 문제점, 정책대안을 요약하여 정리했습니다.

- 각 이슈 정책대안에 덧글 토론이 될 수 있도록 하였고, 트위터, 패이스북, 메일로 보내기가 가능합니다.

- 총선 후에는 방송.정보.통신.문화를 담당하는 19대 국회 상임위원 인물별로 공약을 실천하는 의정활동을 하는지 지속적으로 살펴볼 예정입니다.

- 총선 후 대선 때까지 각 정당의 정책의 변화, 대선 공약 등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.

- 홈페이지 주소는 http://2012media.kr입니다. (끝)

 

댓글